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배송 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쉐리네뜨 사이트에 로그인 하셔서

    마이샵 > 주문조회 에서 배송조회 가능하십니다. :)


    비회원 고객님같은 경우에는 따로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리겠습니다. :)

  • [ 배송 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배송일은 평균 2~3일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주문폭주로 인해 입고가 늦어지는 상품은 개별 연락으로 안내드립니다.)


    * 당일 오후2시 이전 결제완료건은 당일 배송시작되어 더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
  • [ 취소/환불 ] 카드결제건을 현금으로 환불받고싶습니다.

    카드결제건은 현금으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카드결제건은 카드취소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임의로 현금환불이 어렵습니다.

  • [ 취소/환불 ] 반품택배비는 환불 시 차감이 가능할까요?

    반품접수시 배송비 발생부분에 대해 차감으로 요청 메모를 남겨주시면

    환불시 배송비 부분은 차감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별도의 메모가 없을 시엔 반품상품과 반품배송비 6,000원을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셔야합니다.

  • [ 취소/환불 ] 배송 전 취소하려는데 배송이 시작됐어요. 어떻게 하죠?

    배송 전일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하지만, 이미 배송이 시작된 제품의 경우는

    고객님께서 수령하신 후 반품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.


   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

    *주문 마감시간인 14:00 이전에 취소를 하시면 확인후 바로 취소가 가능하지만,

    14:00 이후에 취소를 하시게되면 확인이 늦어져 배송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 전 취소는 꼭 14:00 이전에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*이미 배송이 시작되었을시 반품택배비(6,000원)가 별도로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나 문의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. :)

  • [ 교환/반품 ] 제품 사이즈가 맞지않아 반품을 해도 배송료를 부담해야하나요?

    사이즈가 맞지않아 교환/반품을 할 경우

    상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변심으로 간주됩니다.

   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은 고객님 부담으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    * 제품 사이즈같은 경우 상세페이지 하단에 안내되어있습니다.

    제작되는 공장에 따라, 또는 상품 신축성, 두께에 따라서 실제 착용 사이즈가 다르게 느껴질 수 있으니

    필히 상세사이즈를 참고하시고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사이즈가 애매하신 경우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이나 문의게시판에 문의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:)

  • [ 교환/반품 ] 정상제품인줄 알고 세탁했는데 불량입니다. 교환/환불 되나요?

    세탁한 제품의 경우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세탁에 의한 불량인지, 본래 불량이였는지 확인이 어려운 부분이기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ㅠㅠ


    ★ 제품 수령 후 반드시 불량 및 오염 건을 먼저 꼼꼼히 체크해주셔야합니다. (저희가 꼼꼼하게 검수는 하지만 검수상품중에서도 하자가 있는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. ㅠ.ㅠ 혹시 모르니 상품 수령 후 꼭 확인 부탁드려요!)

  • [ 교환/반품 ] 맞교환 가능한가요?

    죄송하지만 맞교환 서비스는 제공되지않습니다.


    분실이나 도난의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제품 검수를 위하여 맞교환 서비스로는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 소요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
    ▷교환 회수 : 교환 접수 후 회수까지 2~3일(영업일 기준) 정도 소요

    ▷교환 배송 : 교환상품 회수 받은 후 배송 2~3일(영업일 기준) 정도 소요


    ▷반품 회수 : 반품 접수 후 회수까지 2~3일(영업일 기준) 정도 소요

    ▷반품 배송 : 반품상품 회수 받은 후 환불까지 2~3일(영업일 기준) 정도 소요
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할 상품에 오염이 생겼어요. 교환/반품이 가능한가요?

    우선 교환/반품할 제품의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 제품 검품시 제품에 오염이나 향수/섬유유연제 냄새등 사용감이 있는 제품은 교환/반품이 안되는 점 주의바랍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불량하자, 오배송 되서 교환/반품 원합니다.

    우선 수령하신 제품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ㅠㅠ

    불량이나 오배송일 경우엔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나 문의게시판으로 먼저 불량하자/오배송 사항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따로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불량이신 경우



    -불량 교환 요청 시

    상품회수 뒤 불량여부을 확인하고 동일한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택배비는 전부 쉐리네뜨에서 부담합니다.

    (회수 시 검품하여 정상판단될 경우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
    -불량 반품 요청 시

    상품회수 뒤 불량여부를 확인하고 취소/환불해드립니다.

    택배비는 전부 쉐리네뜨에서 부담합니다.

    (회수시 검품하여 정상판단될 경우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

    *오배송인 경우



    -오배송 교환 요청 시

    상품회수 뒤 오배송여부를 확인하고 주문상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택배비는 전부 쉐리네뜨에서 부담합니다.

    (회수 시 검품하여 정상배송으로 확인될 경우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
    -오배송 반품 요청 시

    상품회수 뒤 오배송여부를 확인하고 취소/환불해드립니다.

    택배비는 전부 쉐리네뜨에서 부담합니다.

    (회수시 검품하여 정상판단될 경우엔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

    회수 후 정상판단되어 배송비가 청구되는 일이 일어나지않도록,

   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교환/반품은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알려주시면 빠르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:)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/반품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
    교환/반품접수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이내에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합니다.

    또는 마이샵 주문조회에서 교환/반품 접수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

    회원분이시라면 : 마이샵 > 주문조회 > 교환신청, 반품신청 또는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 :)

    비회원분이시라면 :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. :)

  • [ 주문/결제 ] 입금자명이 다를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Q. 입금자명이 다를땐 어떻게 하나요?


    A. 주문정보와 다른 성함으로 입금해주셨다면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,

   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로 연락주시거나 또는 문의게시판으로 해당내용에 대해 전달해주셔야

    빠르게 입금확인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:)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완료 후 결제방법 변경 가능한가요?

    Q. 주문완료 후 결제방법 변경 가능한가요?


    A. 결제완료된 상태에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
    결제를 완료하여주신 주문서 전체취소 후에 변경하시려고 했던 결제수단으로 새롭게 주문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미입금 상태에서는 마이샵 > 주문내역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하니 취소하시고 주문해주세요. :)

  • [ 주문/결제 ] 무통장주문시 입금기한은 며칠인가요?

    Q. 무통장주문시 입금기한은 며칠인가요?


    A. 입금기한은 주문완료된 날부터 일주일까지 입니다.

    (※이벤트 상품은 이벤트 기간까지 입금확인이 안될 시 이벤트 종료일에 맞춰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. )


    기한이 지나면 별도의 연락없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:)

  • [ 주문/결제 ] 전화 주문 가능한가요?

    Q. 전화 주문 가능한가요?


    A. 가능합니다. ^^ 고객센터 (☎ 070-4100-8207)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. :)

  • [ 상품문의 ] 슬링 착용이 어려워요.

    Q. 슬링 착용이 어려워요.


    A. 슬링을 처음 접해보시고, 아이가 슬링을 낯설어하면 착용이 어렵다고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새 제품 첫 사용 시엔 원단이 많이 짱짱해 아이가 답답해 할 수 있어요. 그럴 땐 먼저 힙시트 자세로 아이의 무게에 맞춰 슬링을 늘린 후, 아이가 익숙해졌다 싶을 때 세트로 착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.

    슬링 구매시 안내서가 함께 동봉되어있지만 사진으론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MH7u6lkvVpFOYHJW4bAH8Q 에 동영상으로 안내되어있어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:)


   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고객센터(070-4100-8207)또는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!

  • [ 상품문의 ] 한줌아기띠는 뭔가요?

    Q. 한줌아기띠는 뭔가요?


    A. 한줌아기띠 시리즈는 여름 전용으로 특별 제작된 슬링 제품이며, 기존 시리즈들 보다 폭과 길이가 작으며 원단 두께도 얇습니다.

    얇게 나온 제품이라 단품으로는 사용하실 수 없으며 2장 세트로 신생아(3kg) ~ 3~4세(18kg)까지 착용 가능하며, 열이 많은 아이에게도 사용하기 좋습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아이 아빠도 착용 가능한가요?

    Q. 아이 아빠도 착용 가능한가요?


    A. 남성이 착용할 시 단품으로 남성 사이즈 100까지 착용 가능하십니다.

    세트로 착용 시엔 조금 끼실 수 있으며, 단품으로 사용시엔 힙시트 자세를 권장합니다.

    (아빠 힙시트 자세 참고 영상:https://youtu.be/2mgt2x1DmZg)

  • [ 상품문의 ] 슬링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Q. 슬링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?


    A. 원사이즈이며 임신 전 55~77사이즈까지, 가슴둘레 85~100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(☎070-4100-8207)나, 상품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 :)

뉴스/이벤트

MORE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INSTAGRAM @cherinette_official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